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전화 할 필요 없고!대기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른상담!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765 기타문의 안녕하세요??? 구형 회색 딜라이브 플러스 실시간재난방송겸 종편 아무거나 하나 방송해주세요.비밀글 진판점 답변완료 21.05.13
764 서비스문의 인터넷이 너무 느려요비밀글 오경용 답변완료 21.05.11
763 리모컨 기능비밀글 김은경 답변완료 21.05.10
762 제품문의 H5 DLIVE 업그레이드 문의비밀글 강유신 답변완료 21.05.06
761 기타문의 방송/인터넷 1:1 고객상담 메뉴비밀글 김용호 답변완료 21.05.06
760 제품문의 리모컨 기능 김은경 답변완료 21.05.05
759 기타문의 외장하드 및 usb 사용시비밀글 김승규 답변완료 21.05.05
758 기타문의 넷플릭스 속도 문의 김승규 답변완료 21.05.03
757 제품문의 UHD H5 플러스 넷플릭스 실행 시 오류비밀글 정영훈 답변완료 21.05.03
756 제품문의 h5 외부입력 김미성 답변완료 21.05.01
1 2 3 4 5 6 7 8 9 10 >